무겁고, 어디 마땅히 둘 곳도 없고, 투박한 디자인의 청소기 때문인지 집안일은 정말 해도 끝이없고 짜증나고 고됩니다. 많은 분들이 이를 해소하기위해 로봇청소기를 구매하지만 내 손으로 직접 구석구석 청소하고 물걸레질까지 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죠. LG는 오랜 시간 이런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라인을 출시해왔는데요. 이번 A9S는 그 중에서도 역대급이라 불리는 성능과 휴대성을 자랑합니다. 그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미세먼지 빠져나올 틈 없다
미세먼지가 심해지기 때문에 비싼 청소기를 사서 청소를 하려는데 오히려 먼지가 더 날린다면 엄청난 배신감이 듭니다. 일반적으로 청소기를 돌릴 때 청소기의 필터가 돌아가면서 다시 빠져나오는 미세먼지, 그리고 먼지통을 비울 때 흩날리는 먼지 때문에 내가 청소를 제대로 한 것은 맞는지 의심이 듭니다.
LG A9S는 이런 먼지의 걱정을 모두 없앴습니다. 한번 빨아들인 먼지는 5중으로 된 필터가 가로막기 때문에 빠져나갈 틈이 없습니다. 게다가 올인원타워에서 알아서 먼지통을 비워줍니다. 나중에 먼지통만 빼서 버려주면 그만이니 편안하기 그지없습니다.
알아서 먼지 비워주는 올인원타워
다이슨 무선청소기와 고민하던 사람들이 이 기능을 보고 망설임없이 LG 코드제로를 선택합니다. 청소기 돌리고나서 늘 번거롭게 느껴지던 먼지통 비움. 손에 먼지 묻히고 먼지 흩날리는 것이 싫어서 먼지통 꽉 찰 때까지 미루고 미루던 경험 있으시죠? LG 코드제로는 올인원타워 거치대에 거치만 하면 자동으로 토네이도 흡입 바람이 불어서 먼지가 비워집니다. 비워진 먼지들은 타워안에 있는 먼지통에 모아지는데요. 먼지통 용량이 2.5리터로 넉넉하기 때문에 3개월만에 한번씩 꺼내서 교체만 해주면 됩니다.
물걸레질과 먼지 청소를 한번에
LG의 3대 해방 가전이 청소기인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집안일로부터 진정한 해방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청소기 돌리고나서 바닥에 남아있을 미세먼지 때문에 물걸레질 안하면 찝찝하시죠? 그런데 시간도 없고, 체력도 없는데 이 두가지를 다 할 수는 없죠. 여기 이 해방가전인 LG 코드제로는 물걸레기능까지 지원합니다. 먼지도 빨아들이고 스팀 물걸레까지 한번에 다 할 수 있습니다.
매일 하는 청소는 쉽고 간편해야합니다. 애매한 무선청소기 사서 물걸레질, 먼지 비움 등으로 이중 고생하지 마시고 예쁜 디자인으로 거실 인테리어까지 화사하게 바꿔주는 LG 코드제로 A9S로 몸과 마음을 쉬어주세요. 아래에 최신 업그레이드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